유플러스의 멤버쉽에는 “나만의 콕” 혜택이 따로 존재합니다. 나만의 콕 시스템은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제휴사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드하여 이용하는 방식이며 영화, 쇼핑, 푸드, 교통 총 네 개의 카테고리에서 한 가지를 “콕”찍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사의 특정한 날에 할인 혜택을 높이는 서비스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유플의 나만의콕 VIP 혜택이 워낙 좋아서 고요금제를 (데이터59,9이상) 사용한다면 유플러스의 멤버십 혜택은 활용도가 높습니다.

U플러스 나만의 콕 소개

나만의 콕은 멤버십 전 고객이 선택가능합니다. 전 고객이 영화/쇼핑/푸드/교통 이 네개의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무료 또는 추가 할인을 받는 시스템입니다.다만 멤버쉽의 등급에 따라서 혜택의 차이가 있으니 그 부분은 나만의 콕 혜택에서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주의할 부분으로는 나만의 콕 카테고리 선택은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만 가능합니다. 1월~6월 / 7월~12월 기간에 가능하며 7월에 영화콕으로 선택했다면 내년 1월에 다른 카테고리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16년 8월부터 나만의 콕 혜택이 변경되었습니다. 각 제휴사별 1주에 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즉 1주의 기준은 1일~8일 / 9일~16일 / 17일~24일 / 25일 ~말일로 4회를 나누어 적용됩니다. 즉 1일에 영화를 예매 혜택을 보았다면 9일 전까지는 멤버십 영화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등급은 격월1회 제공입니다. VIP는 월 2회 제공)

유플 나만의 콕 선택 / 변경하는 방법

유플러스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이미지처럼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 한 뒤에 상단의 “나만의 콕” 탭을 선택하고 그 밑에 위치한 “나만의 콕 선택/ 변경” 메뉴를 눌러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영화 혜택이 맞는 것 같아서 영화를 선택하려합니다. 원하는 카테고리에 체크를 한 뒤에 유플 멤버쉽 약관을 읽고 동의함에 체크 그리고 “신청/변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나만의 콕이 선택/변경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나만의 콕 선택 방법

유플러스 나만의 콕 쇼핑/영화/푸드/교통 혜택 소개

“쇼핑 콕”은 LG U+의 패밀리샵인 LG 생활건강샵과 전자샵, 리튠샵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도서는 8,000원 할인 G마켓은 할인은 10월중 오픈으로 예정입니다. 자신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서 할인되는 금액이 차이가 있습니다.

VIP/VVIP는 패밀리샵에서 4,000원 인터파크 도서는 8,000원 금액이며 실버/일반 등급은 패밀리샵에서 2,000원 인터파크에서도 동일하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군요.

유플러스 나만의 콕 쇼핑 혜택

<출처 : http://www.uplus.co.kr/>

 

“영화 콕”은 가장 가성비가 괜찮은 혜택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영화 티켓의 금액이 매우 높아졌기에 효율이 좋아졌지만 1주에 1회라는 제한성 때문에 살짝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영화 콕의 혜택은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에서 예매 할인을 받거나 무료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일반/실버 등급은 월 2회 CGV에서 현장 예매에 한해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는 현장예매 3,000원이며 다이아몬드 부터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의 멤버쉽은 격월 1회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무료 영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VIP/VVIP의 경우는 통합 월 2회 (영화관 세곳 모두 합쳐서 2회)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영화를 무료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는 각 영화관의 홈페이지가 아닌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VIP 등급의 무료 영화 예매 방법은 추후에 소개하겠습니다.

유플러스 나만의 콕 영화 혜택

 

“푸드 콕”탐앤탐스나 파파이스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할인이나 커피 무료의 혜택이 있습니다. 실버/일반 등급은 탐앤탐스,파파이스에서 통합 월 4회 20% 할인(최대 2,000원)이 가능하며 VIP/VVIP의 경우에는 스타벅스/탐앤탐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또는 파파이스의 지정된 버거 세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영화나 쇼핑보다 커피를 더 자주 마신다면 푸드콕의 혜택도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월 2회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스타벅스 사이즈 업 혜택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이네요.

유플러스 멤버쉽 푸드 콕 혜택

 

“교통 콕”은 씨티카, 티머니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버/일반 등급은 씨티카 통합 월 2회 3,000원 할인이며 VIP/VVIP의 경우는 티머니 통합 월 2회 4,000원 충전 무료(GS25 편의점에서) 또는 씨티카 10,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교통카드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교통 콕의  2회 충전으로 8,000원 혜택도 괜찮아 보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교통 콕 혜택

굳이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멤버십 혜택을 받아야 할 필요는 없지만 자신의 요금제에 맞는 멤버쉽 혜택을 찾아 사용하는 현명한 소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개통하면 기본 59,9 요금제가 기본이 되는 세상이니 혹시나 이런 멤버십 혜택을 놓치고 있다면 확인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유플러스는  전월 사용 요금제나 요금에 따라서 멤버쉽의 등급이 바뀌니 신규나 번호이동의 경우 보통 익월 혹은 익익월에  자신의 멤버십 변경됩니다. 잊지 말고 챙겨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