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5일의 패치로 인하여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바람 요정의 정령 수정 ” 스톰 샷”이 드랍되고 있습니다. “정예 다크엘프” “다크엘프”가 이 스톰샷 수정을 드랍한다고 업데이트 내역에 나왔습니다.

고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할 때 혹은 동급의 몬스터를 잡을 때도 헛방 (미스)이 많이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톰샷은 바람 계열의 요정이 배울 수 있는 버프 정령 마법으로 갈수록 부족해지는 명중률을 높여줄 좋은 마법입니다.

리니지M 바람 요정 스톰샷의 효과는?

리니지M 정령 마법 스톰 샷

<버프 효과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바람 계열의 요정이 배울 수 있는 스톰 샷은 “원거리 데미지 +6 / 원거리 명중률 +3” 의 효과가 있는 버프입니다. 사냥하면서 안 박히는 몹들에 짜증이 났다면 스톰샷으로 그런 짜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스톰 샷의 드랍 장소나 위치는?

스톰샷를 주는 몬스터가 정예 다크엘프와 다크엘프입니다. 해당 몬스터가 나오는 지역은 우선 알려진 곳으로 총 3개의 지역이 있습니다.  “야만의 숲지대”,”아덴 집시촌”,”기란 마을 밑” 이렇게 3곳입니다.

1. 야만의 숲지대는 지도에서 31번 “야만의 숲지대”를 선택해서 이동하면 싸이클롭스와 다크엘프가 출몰하는 위치로 이동됩니다. 해당 지역에서 다크엘프를 사냥하면서 스톰 샷을 노려야겠죠.

2. 무기나 방어구가 적당히 갖춰진 유저라면 11 아덴 집시촌의 “정예 다크엘프” 사냥터도 스톰샷을 노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집시촌 주변의 몬스터는 맵집이 좋아서 그런지 잘 안죽어서 물약 소모가 심했습니다.

리니지M 아덴 집시촌 스톰샷

3. 기란 마을에서 미으로 조금 내려오면 아울베어와 임프 장로들이 보이는 장소가 있습니다. 해당 동그라미의 왼쪽은 오크들이 오른쪽은 하이네 몹들이 있는 위치인데 여기서 “다크엘프”가 출몰합니다.

우선 알려진 다크엘프 사냥터는 31. 야만의 숲지대와 기란 마을 밑이고 정예 다크엘프는 11. 아덴 집시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정예나 일반 다크엘프나 스톰샷을 먹었다는 유저들의 제보가 계속 있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자동사냥 돌리면 언젠가는 인벤토리에 “스톰 샷”이 들어와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배우지 않을 분이라면 빠르게 거래소를 통해서 다이아로 판매하는 하는게 좋습니다. 각 서버마다 시세가 다르지만 지금 매물이 많이 없어서 3~8000개의 다이아에 판매중입니다.

무과금 유저라도 스톰샷 하나 먹었다면 캐시 악세사리와 장비를 어느정도 맞출 다이아몬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스톰샷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