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유저들이 리니지M에서 다이아몬드를 수급할 수 있는 방법은 몇가지 없습니다. 마법망토를 획득해서 거래소에 판매하는 방식의 노가다에 이어서 “멸마의 반지”를 획득하여 판매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멸마의 반지는 퀘스트로 지급하는 항마의 반지 윗단계 아이템입니다. 마법방어 +10 옵션이 있어서 고렙 유저들이 보스 사냥등에서 자주 스왑해서 이용합니다.

서버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보통 250~500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마법망토만큼 잘 팔리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팔리는 아이템으로 나름 괜찮은 노가다입니다.

리니지M 숲 오크 마법사를 잡아 멸마의 반지를 먹어보자!

멸마의 반지를 드랍하는 몬스터는 엘모어 마법사, 리자드맨 마법사, 카스파[보스], 그리고 우리가 잡아야할  허접하고 나약한 몬스터 “숲 오크 마법사” 입니다. 일반 오크 마법사는 멸마의 반지를 드랍하지 않습니다.

엘모어나 리자드맨 마법사 그리고 카스파의 경우는 50렙 이하의 유저들이 잡기는 어려우니 멸마를 드랍하는 숲 오크 마법사가 노가다의 타켓입니다.

숲 오크 마법사의 출현 위치는 지도에서 13번 글루디오 던전에서 6시 방향으로 밑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길목 또는 28번 푸른 들판에서 3시 방향으로 이동하여 도착하는 길목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숲 오크 마법사 멸마반지

멸마의 반지가 나오기는 나오지만 드랍률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라서 5~7시간에 1개 정도 드랍되는 것 같습니다. 가끔 하루 종일 돌려도 못 먹었다고 하는 유저들도 있는데 저는 하루에 1~2개정도는 나오더군요. 대신 멸마가 그렇게 잘 팔리는 아이템이 아니라서 단기간에 적당히 뽑아먹고 다른 노가다로 넘어가야할듯합니다.

리니지m 멸마의 반지

단점은 사냥터를 종종 벗어난다는 부분과 드랍률이 마망에 비해서 낮다는 점 그리고 러쉬로 날아가는 아이템이 아니라서 거래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 있기에 장기간 할 노가다는 아닙니다.

그래도 한번 먹으면 200~300다이아를 수급할 수 있으니 놀고있는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부계정을 돌려서 부족한 다이아몬드를 수급하는게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