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아직 삼성  갤럭시s5를 사용하는 분이 계십니다. 이번에 배터리가 빵빵하게 부풀어 올라서 더이상 사용할 수가 없더군요. 인터넷에서 사자니 조금 찜찜하고 인근의 매장에서 문의했지만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삼성디지털 프라자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알았는데 일반 디지털 프라자는 판매 전용이도 A/S를 겸하는 곳에서는 판매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마침 집 근처에 삼성 A/S센터를 겸하는 디지털 프라자가 있어 방문했습니다.

접수처에서 대기를 하는게 아니라 바로 옆쪽에 악세사리 샵에서 보조기기나 배터리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문의하니 다행스럽게 판매를 하는군요.

삼성 갤럭시s5 배터리 판매처와 구매 가격

인터넷에서는 보통 1.5만원에서 2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배터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들 삼성 정품이라는데 일반 케이스나 보조기기면 모르겠지만 배터리는 조금 불안하더군요.

삼성 A/s센터에 방문해서 문의했더니 재고가 있어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배터리의 가격은 2만5천원으로 인터넷보다는 확실히 비싸더군요. 박스로 된 포장을 기대했는데 일반 비닐봉지에 감싸진 벌크 포장입니다. 제조일자도 2016년 9월로 최근 제품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5 배터리 판매처

혹시나 나중에 교환이나 수리등의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까 영수증을 받아뒀습니다. SM-G900S는 갤럭시s5의 모델명입니다.  단가는 역시 25,000원

갤럭시s5 배터리 가격

저는 다행스럽게도 방문한 매장에서 재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A/s센터에서도 보유하고 있는 배터리의 종류나 수량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문의를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혹시나 정품 뷰커버 등의 삼성제품이 있는지 물어봤는데 이제는 안나온다는 안타까운 소식만들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대부분 가품으로 보이는 제품들이라 그럴거면 알리나 타오바오가 괜찮아보이네요. 아무튼 갤럭시s5 배터리는 삼성  A/S센터쪽에 문의해보세요!